세븐틴, Mnet ‘엠카운트다운’서 ‘고맙다’ 컴백 무대! 원우-정한-호시 MC 활약 예고

2018-02-08 10:32
레드벨벳-JBJ-청하, 대세돌들 총출동

[사진= 엠넷 제공]


오늘(8일) 저녁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 세븐틴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펼쳐진다.

세븐틴은 새로운 타이틀곡 ‘고맙다’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고맙다’는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 곡으로 비록 지금은 내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우리와 함께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의 곡이다. 세븐틴은 이 곡에 대해 늘 함께 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고 밝혀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컴백 무대에서 세븐틴은 청량하면서도 아련함이 넘치는 보이스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세븐틴의 트레이드 마크인 완벽한 칼군무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여기에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더해져 팬심을 요동치게 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레드벨벳, 청하, JBJ, 구구단, 엔플라잉, 모모랜드, 정세운, 골든차일드, Fromis_9 등 대세돌들이 총출동해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한편 오늘 ‘엠카운트다운’의 MC로는 세븐틴 멤버 원우, 정한, 호시가 활약할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