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그룹 전 계열사 ‘세미콘코리아 2018’ 참가
2018-01-29 12:09
인아그룹은 31일부터 2월 2일까지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세미콘코리아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아그룹은 △인아오리엔탈모터(소형 정밀 모터) △인아코포(자동화 분야 전문 부품) △애니모션텍(모션 제어 및 시스템 솔루션 설계·제작) △인아텍(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장비 제조) △인아엠씨티(모션 컨트롤) 등 총 5개 계열사로 구성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 계열사가 참가한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주력제품 중 기존 제품에 비해 성능이 향상(+α)된 제품을 메인으로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선보인다. 특히, 인아그룹 부스에서는 제품 데모기를 통해 관람객들은 자사 제품 성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은품 교환권을 인쇄하여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인아텍은 연성인쇄 회로기판(FPCB)·인쇄회로기판(PCB)을 커팅하거나 드릴링 할 수 있는 ‘레이저 마이크로-머시닝’ 장비와 로봇을 이용해 다양한 제품군을 이송할 수 있는 ‘로봇 자동화시스템’, 반도체 공정에서 천장에 달린 레일을 따라 제품을 자동으로 이송하는 OHT와 함께 사용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클린 컨베이어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애니모션텍은 반도체 및 기타 정밀 검사 측정, 레이저 애플리케이션 등의 분야에 활용도가 높은 독자적인 IFOV(스테이지, 스캐너 연동) 및 PSO(스테이지 위치 기반 트리거 기능)를 구현한 데모 장비를 전시한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고성능 모션 컨트롤러 및 초정밀 스테이지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인아그룹 관계자는 “그룹 각 계열사 별로 신제품 및 주력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라며 “제품의 기능과 활용도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각종 데모기를 마련해 체험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콘코리아 2018’은 국내외 반도체 재료 및 장비 업체들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올해에는 20여 개 국가에서 총 600여 개 이상의 국내외 반도체 관련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