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컴백 쇼콘 ‘WHO AM I’ 성료···“카리스마+발랄 매력 폭발”
2018-01-03 08:55
TRCNG,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 화려한 퍼포먼스 눈길···“팬심 저격 완료”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컴백 쇼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TRCNG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 발매와 더불어 생애 첫 쇼콘 'TRCNG 1st SHOW-CON < WHO AM I >'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2018년 새해 첫걸음을 경쾌하게 시작했다.
TRCNG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신곡 'WOLF BABY(울프 베이비)'와 'UTOPIA(유토피아)'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특유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포인트 안무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TRCNG는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 무대를 통해 각자만의 특색 있는 늑대 캐릭터를 소화하며 더욱 풍부해진 매력을 뽐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TRCNG의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이며, 멤버 지성과 호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한편, TRCNG는 신곡 '울프 베이비(WOLF BAB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