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임창정 듀엣곡 ‘우리도 그들처럼’ 공개···아련한 추억과 그리움 담았다”

2017-12-15 14:55
김준수·임창정의 환상적 화음으로 전하는 진한 겨울 감성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준수(XIA)-임창정의 듀엣곡 ‘우리도 그들처럼’이 오늘 오후 6시 발표된다. .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표될 ‘우리도 그들처럼’은 2016년 히트 발라드 ‘내가 저지른 사랑’을 만든 작곡가 멧돼지가 임창정과 다시 한번 의기 투합한 곡으로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정통 발라드다. 또한 김준수(XIA)가 군 입대 후 1년 만에 팬들에게 목소리를 들려주는 깜짝 음원인데다 국내 최정상 발라더들의 듀엣곡이라는 점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음반 관계자는 “서로 극명하게 다르다고 생각했던 두 사람의 음색이 한데 어우러져 환상의 화음을 만들었다. 올 겨울 이 곡이 가진 아련한 추억과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로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할 것. 특히, 겨울감성이 담겨 있어 추운 날씨에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만을 기다렸다! 김준수와 임창정의 듀엣이라니!”, “6시 언제 오나요. 겨울 감성 물씬 나는 곡 기대할게요!”, “우리도 그들처럼 빨리 듣고 싶다. 티저만 봤는데도 완전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와 임창정의 듀엣곡 ‘우리도 그들처럼’은 오늘(1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