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SK가스, '희망메이커 송년행사' 개최
2017-12-13 11:27
SK케미칼과 SK가스는 지난 12일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케미칼본사 에코랩에서 ‘희망메이커’ 청소년과 가족을 위한 송년행사 ‘2017 행복 업(Up) 희망 고(Go)’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희망메이커는 회사 내 각 팀이 지역 청소년과 1대 1로 매칭해 아이들이 성년이 될 때까지 후원하는 SK케미칼, SK가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260여 명의 지역 청소년을 후원해,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했다.
이번 송년회에는 성남 지역 희망메이커 아동과 가족, SK케미칼과 SK가스 구성원, 지역 복지관 관계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구성원들의 선물에 대한 답례로 희망메이커 청소년들은 6개월 간 준비한 사물놀이, 바이올린 연주, 랩 공연 등을 선보이며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지난 6년 간의 희망메이커 행사를 돌아보는 영상편지를 통해 희망메이커 졸업생들도 소감을 전했다.
송년행사에 참석한 전광현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대표는 “후원 아동·청소년과 그 가족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며 6년째 송년회를 열어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행복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구성원과 희망메이커 후원대상자가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