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12월 바른휴가지로 괌·조호르바루 선정…프로모션 진행
2017-12-11 11:21
진에어가 연중 캠페인 '바른휴가운동'의 일환으로 12월의 바른 휴가지로 괌과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를 선정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른휴가운동은 올바른 휴가문화를 기업 내 정착시키고자 진에어가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이다. 진에어는 정기적으로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해 다양한 항공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숙박권, 환율 우대, 각종 할인 쿠폰 등 실질적으로 유용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노선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이날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운영된다. 괌 노선의 탑승기간은 이날부터 2018년 3월 24일까지고, 조호르바루 노선은 내년 1월 2일부터 3월 2일까지다.
또 허츠 렌터카를 통해 3일 이상 차량 임차 시,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유소아 동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콩순이, 또봇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신규취항하는 조호르바루 노선운 네이버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 200명에게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항공권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지 호텔 숙박 바우처를 증정하고, 탑승권 소지 시 레고랜드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환율 변동 등에 따른 TAX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며 상기 금액은 금일 기준 총액 운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