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글로벌 화제작 '나이트폴' VOD 독점 공개

2017-12-07 10:54


딜라이브가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나이트폴(KNIGHTFALL):신의 기사단’ VOD를 독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나이트폴은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가 전 세계 동시방영으로 선보이는 10부작 드라마다. 중세 십자군 전쟁 당시가 배경으로, 가장 강한 권력을 가지고 있던 템플기사단이 잃어버린 성배를 찾기 위한 활약을 그렸다. 어벤져스 ‘호크아이’로 출연한 제레미 레너가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딜라이브는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순차적으로 나이트폴 VOD를 서비스한다. 런칭을 기념해 1화의 VOD는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A+E 네트웍스가 히스토리 채널을 위해 제작한 ‘뿌리’, ‘식스’에 이어 ‘나이트폴’ 역시 딜라이브가 국내 독점 유통을 담당하게 됐다.

딜라이브는 내년 2월까지 A+E 네트웍스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대거 보강해 콘텐츠 강화에 나서고 있다.

데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가의 뒷이야기를 담은 ‘언리얼 시즌2, 시즌3’를 비롯해, 전설적인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휘트니’, 그리고 ‘폰스타’, ‘댄스맘’, ‘엄마는 너무해’와 같은 A+E 네트웍스의 인기작품들을 독점 VOD서비스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A+E 네트웍스의 인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공개한다. 현재 뿌리, 식스, 바바리안라이징을 시청할 수 있으며, 딜라이브는 이달 안으로 ‘둠스데이’, ‘도전! 홀로 생존하기’, ‘언리얼 시즌1’, ‘카운팅카’ ‘창고경매전쟁’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한편 딜라이브는 오는 31일까지 판매가 15만원인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9만50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