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벤처창업한마당 「I-STARTUP 2017」성황리에 종료
2017-11-29 08:44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 박선국)은 28일 송도 컨벤시아 2층 프리미어볼룸에서 인천벤처창업한마당 「I-STARTUP 2017」을 개최 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인천시 등 인천 지역 창업 지원 기관의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NEW START! NEW WORLD!'라는 슬로건 하에 열린 것으로, 예비 창업가와 스타트업 기업들이 첫 발걸음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만나고 개척해나간다는 의미를 담아 치러졌다.
또한 창업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에서부터 예비 창업자, 창업 초기 기업인, 인천 지역 창업 지원 기관 관계자 등 창업 분야에 몸담고 있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행사장을 찾아 정보와 아이디어를 나누는 기회로 삼았다.
행사장은 4차산업체험마당을 비롯한 총 8개의 마당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마당에서 인천 지역 우수 기업의 제품 전시, 드론 및 가상․증강 현실 체험, 청년 창업 콘서트, 창업팀 엘리베이터 스피치, 청년 창업 콘서트 등 부대 행사가 펼쳐져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이날 개막식에서는 인천 지역의 우수 창업자들에 대한 포상을 통해,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는 유공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박선국 청장은 ‘행사장을 찾아주신 기업인, 학생 및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행사가 우리의 소중한 중소기업이 튼튼하게 뿌리내리는 데에 조금이나마 일조하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