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이 위험해"…완연한 겨울, 당신을 위한 '넷플릭스' 정주행 추천작

2017-11-28 08:42

[사진=넷플릭스 제공]

어느새 완연한 겨울. 그야말로 ‘이불 밖이 위험’한 시기가 찾아왔다. 넷플릭스의 열혈 팬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심다은 씨는 올겨울 이불 밖이 위험한 당신을 위해 넷플릭스 정주행 추천작 및 필수 킷 그리고 정주행러를 위한 꿀팁(다운로드, 앞부분 건너뛰기, 내가 찜한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 다른 차원의 세계에서 살아 돌아온 윌 바이어스의 생존기…‘기묘한 이야기’

실종된 소년 윌 바이어스가 돌아온 1년 뒤, 인디애나 호킨스 마을에는 더욱 기묘하고 거대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지난 시즌 사라진 일레븐이 춥고 음산한 숲속에서 다시 등장, 주변을 살피는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돌아온 윌 바이어스는 평소와 다른 이상 증세를 일으키며 가족들을 불안하게 한다. 윌은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인 ‘기묘한 이야기 시즌2’에서 확인해보자.

◆ 천성이 못된 여자 엘리너가 실수로 천국 ‘굿 플레이스’에 떨어진다면?…‘굿 플레이스’

교통사고로 사망한 이후, 가능한 최선의 삶을 살았던 사람들만 올 수 있는 굿 플레이스에 실수로 떨어진 엘리너. 잠시 기뻐했지만 자신이 살아생전 저지른 악행을 생각해보면, 굿플레이스에서 퇴출당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도덕적으로 살아보려 결심하지만, 도리어 굿플레이스에서 일어나는 불미스러운 사건들이 그녀를 혼란에 빠뜨린다. 착한 사람 코스프레도 점차 힘들어질 때쯤, 완벽해 보였던 모든 영혼들이 반대로 엘리너의 솔직함의 세계에 빠져든다. 통통 튀는 매력녀 엘리너와 함께 선과 악의 진정한 의미를 배워보자.

◆ 별 볼 일 없던 내각 각료 톰 커크먼의 미국 대통령 수행기…‘지정생존자’

정치적 야심이라곤 없는 온화한 남자 내각 각료 톰 커크먼. 하루아침에 가공할 테러로 국회의사당이 파괴되면서 대통령을 비롯한 상하원 의원들이 모두 죽고 커크먼은 하루 아침에 대통령직을 수행하게 된다.

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협상 등을 통해 의심 어린 눈으로 지켜보던 동료들은 물론 언론, 국민들에게 신뢰를 얻어간다. 한 번 재생 버튼을 누르면 멈출 수 없는 드라마로 유명한 ‘지정생존자’의 새로운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