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와인 ‘로트캡션’, 서울카페쇼 2017 참가…선착순 미니 와인잔 증정
2017-11-10 18:31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은 오는 12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전관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 2017’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카페쇼는 커피를 비롯한 국내 식음료 산업의 유행과 문화, 지식을 다루는 전시회로 2002년부터 매해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로트캡션은 행사 기간, 브랜드 전용 공간을 열고 전 세계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의 특장점과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트캡션 전용 공간은 로트캡션을 상징하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이용해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공간으로 꾸몄다. 나무 가구와 대리석 등을 활용해 방문객들이 유럽의 고급스러운 카페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이 들 수 있도록 연출했다.
로트캡션 관계자는 “200㎖ 용량으로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로트캡션의 특·장점과 디저트 문화를 대표하는 카페쇼가 잘 어울려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트캡션은 지난해 IWSR(국제주류연구소) 기준 전 세계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 브랜드로, 1856년 독일에서 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11도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인 브뤼, 스플렌디드, 로제 3종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