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2017학년도 창의 교육 성과 발표회…졸업작품전

2017-11-06 08:51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김길자)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24일까지 창의교육성과발표회(졸업작품전)를 교내외 곳곳에서 개최한다.

창의교육성과발표회는 대학생활의 꽃으로, 내년 졸업예정자들이 경인여대에서 2~3년간 배운 전공분야의 실력을 마음껏 펼쳐보이는 전시·발표회이다.

이번에 열리는 '2017 창의교육성과발표회'는 △창의작품전시회-스마트미디어과, 실용음악과, 영상방송과, △캡스톤디자인 전시회-광고디자인과, 아동미술과, 아동보육과, 유아교육과, 패션·문화디자인과, KWPPA웨딩플래너과, △졸업작품전시회-국제무역과, 아동체육과 총 11개 과가 참가한다.

행사 첫날에는 11시부터 20주년기념관 컨벤션홀 앞에서 학과 교수 및 학생들은 물론 기획처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개막식을 가졌다.

경인여대 창의 교육성과 발표회 개막식에 참석한 각 학과장, 학생대표가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를 컷팅하고 있는 모습 [사진= 경인여대 제공]


이성은 기획처장은 일정상의 이유로 참석하지 못한 김총장을 대신하여 개막식에 대한 축하 메세지를 전달했다. 기획처장은 “창의교육성과작품전을 준비하며 우리 사회의 미래 직업 변화를 고민하고 창의적인 사고로 준비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이번 발표회를 오랜시간 준비하고 완성한 학생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모든 과정을 이끌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개막식 후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광고디자인과의 캡스톤디자인전시회에 방문한 학생들은 학생들의 작품을 관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