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2018년도 신입‧경력 채용 돌입… 6일까지

2017-11-02 09:03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은 오는 6일까지 2018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장원교육 본사를 비롯해 자회사 장원커뮤니케이션,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한국교육평가인증원에서 진행된다. 장원교육은 전국 단위의 학습지 방문 선생님과 함께 본사에서 근무할 화상학습, 유아키즈, 행정사무, 광고 디자인 담당자 등 4개 분야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장원커뮤니케이션은 웹 개발, 앱 개발, 웹 디자인 등 5개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직을 채용하고,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설계 및 상담직, 한국교육평가인증원은 한자시험 편집 및 교정업무 경력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서는 6일까지 장원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하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모집 분야별로 면접을 진행한다.

문규식 장원교육 대표는 “학습지 교육 사업 외에도 이러닝, 피아노 교육 출판, 검인증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 진출하고 있다”며 “개인의 역량을 펼치고 인정받을 수 있는 장원교육과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원교육은 베스트셀러 '장원한자'를 필두로 업계 최초로 독서, 한국사, 어휘 학습지 등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다양한 교육 상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학습지 사업을 바탕으로 원격평생교육원, 이러닝(E-Learning), 검인증, 피아노 교재 출판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