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풍성한 ‘골프용품 선물’

2017-10-25 10:47

[사진=나라커뮤니케이션즈 제공]

국내 유일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김준환)가 지난 12일부터 내달 6일까지 3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티스캐너 및 골프존카운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W/H, 청통, 선운과 골프존카운티가 운영중인 골프장 부킹앱 티스캐너 등 총 6개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존카운티는 “즐거운 골프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지난 19일 종료된 1차 영상 공유 이벤트에서는 캐디가 골퍼의 동반자라는 인식을 심어 주기 위해 제작된 ‘캐디의 일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시작한 2차 이벤트에서는 ‘그린에서 공이 통통 튀는 이유’를 재미있게 영상으로 풀어내 골퍼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3차 이벤트는 오는 31일 진행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는 골프존카운티 5개소 또는 티스캐너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후,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마감일 다음날 각각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골프장 부킹 앱인 티스캐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포함한 다양한 골프용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재미뿐 아니라 유익함까지 다 잡은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 외에도 골프존카운티는 11월 말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안성Q, W, H, 청통, 선운, 무등산 6개 골프장을 예약하고 내장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렉서스 NX300h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전국 인기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