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부모 된다…팬들 '축하합니다♡' '드라마에서 못봐서 아쉽'

2017-10-24 00:00

[사진=추자현 웨이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자현 우효광이 2세 소식을 전하자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23일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추자현은 현재 임신 2개월 차다. 임신 초기인 만큼 태아 안정을 위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이 소식과 함께 팬들은 "축하합니다. 두 분 행복하시길. 덕분에 동상이몽 열심히 챙겨봅니다. 동상이몽 완전 더 재미있어지겠네요. 기대됩니다(mk****)" "축하 드려요~^^*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래요~♡(lo****)" "축하드려요~~우블리가 엄청 좋아하겠다(wn****)" "축하드립니다. 몸 관리 잘하셔서 예쁘고 건강한 아이 출산하세용(an****)" "아~ 경사스러운 일이네요. 추자현씨 축하해요~ 건강한 아이 출산하고 지금처럼 행복하게 사세요^^ 응원합니다(my*****)" "축하해요^^ 한편으로 추자현씨 오랜만에 나오는 한국 드라마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아이 낳고 한참 뒤에나 볼 수 있겠네요. 몸조리 잘하시고 순산하시길 빕니다(yo****)" 등 댓글로 추자현 임신을 축하했다. 

추자현은 방송 예정인 tvN '화유기'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와이어 신이 있어 하차를 결정했다. 현재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과 함께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