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신예밴드 아이즈(IZ) 우수-준영, ‘홍진영표’ 필살 애교 발사

2017-09-05 09:19

아이즈(IZ) 우수-준영 [사진=남궁진웅 기자]


트로트가수 홍진영 소속사 신예밴드 아이즈(IZ) 멤버 우수와 준영이 홍진영에게 전수받은 필살 애교를 선보였다.

아이즈는 최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 ‘ALL YOU WANT’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멤버 현준은 “멤버 우수 씨와 막내 준영이가 홍진영 선배님에게 배운 애교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우수와 준영은 신인다운 풋풋함과 귀여움으로 야심차게 배운 애교를 선사해 현장을 찾은 취재진들의 눈길을 끌었다.

팀명인 아이즈(IZ)는 로마숫자 1인 I와 알파벳 끝자인 Z를 따서 표기해 처음부터 끝까지 변치 않고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타이틀곡 ‘다해’는 히트곡 제조기 김도훈 작곡가의 곡으로, 어떤 것이든 다해주겠다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낸 가사와 기존 가요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조와 변주로 인해 아이즈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이즈(IZ)는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하이틴 밴드 '아이즈(IZ)'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L YOU WANT'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이 열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남궁진웅 기자, timeid@a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