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세일정보] 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산 성분 제품 최대 50% 할인

2017-08-25 08:30

[자료=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은 9월 6일까지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하와이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하와이코나 해양 심층수·히비스커스 등 하와이산 성분이 든 제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한다.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사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준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인증사진 행사를 연다. 구매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40명을 추첨해 18만원 상당의 붐마스터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프리메라는 9월 4일까지 착즙주스 브랜드 머시주스와 '#슈퍼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시간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프리메라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대용량을 사면 머시주시의 슈퍼리즈주스를 추가로 준다.

슈퍼리즈주스 구매자에겐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을 제공한다. 슈퍼리즈주스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50명에게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정품과 클렌즈 주스가 든 '슈퍼리즈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보나비츠 제공]


보나비츠는 밤부 칫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자사 칫솔 구매자에게 동일 라인의 다른 색 칫솔 1개를 추가로 주는 행사다.

밤부 칫솔은 천연 대나무로 만든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이중 미세모로 만들어져 잇몸 자극이 적다. 유럽연합의 6대 유해물질 제한 지침(RoHS) 인증도 받았다.

남성화장품 랩 시리즈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베스트셀러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매자에게 동일 제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국 직영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1명당 1회에 한해 추가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오설록의 스타필드 고양점 [사진=오설록 제공]


오설록 티하우스는 24일 스타필드 고양점 개점을 기념해 베스트 티 5종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롤케익 원형은 25% 할인한다. 지역주민에겐 음료와 베이커리를 10% 할인 혜택을 준다.

오설록 티하우스는 오설록 차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하고 시음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고양점은 전국 최대인 277여㎡(약 84평) 규모로 만들어졌다.

세노비스 키즈는 새 학기를 맞아 오는 10월까지 '히어로 3총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히어로 삼총사로 구성된 믹스팩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믹스팩은 '츄어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미네랄',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됐다.

모든 구매자에겐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를 증정하며, 2개 이상 사면 '코비' 인형을 특별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