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주연 '안단테', 오는 10월 KBS1 편성 예정

2017-07-13 00:01

'안단테' 대본리딩 [사진=유비컬쳐]


김아름 기자 = 그룹 엑소 카이 주연의 사전제작드라마 ‘안단테’가 오는 10월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엑소 카이의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사전제작드라마 ‘안단테’가 오는 10월 초 KBS1을 통해 안방을 찾는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인 시경이 수상한 시골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맞부딪히면서 낯선 경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눈부신 순간들을 그린 힐링 드라마다. 이미 지난 상반기 제작을 완료한 상태로 시청자들과 만날 날만 기다려왔따.

‘안단테’에는 카이와 함께 이예현, 백철민, 김진경 등 주목받고 있는 젊은 배우들과 성병숙, 전미선 김광식 등 연기파 중견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안단테’는 KBS의 대표 성장 드라마인 ‘반올림’을 탄생시킨 박선자, 권기경 작가와 ‘광고천재 이태백’을 연출했던 박기호 PD, 그리고 ‘하이스쿨러브온’의 유비컬쳐가 제작을 맡아 재미와 감동을 다잡는 또 하나의 명품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만들고 있다.

‘안단테’는 2017년 디지털 원년으로 선언한 KBS가 사전제작한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컨텐츠로 오는 10월 KBS1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