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손석희 뉴스룸-문화초대석' 출연…네티즌 "꼭 시청" 기대 UP [왁자지껄]

2017-06-27 07:38

이효리[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이효리가 손석희 사장이 진행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슈퍼스타"(tkd**), "와 기대된다"(san**), "지금까지 뉴스룸 나온 연예인들 통틀어서 제일 스타성 높고 파급력 높은 게 이효리인데, '왜 나오느냐' 이런 소리를 왜 하는 거지?"(put**), "이효리 정도면 한 세대를 뒤흔든 뮤지션인데"(cc0**), "털털하고 내숭 없는 효리만의 매력을 보여주긴 힘들 텐데"(syf**), "탑효리는 나오는 프로그램도 다르네"(gns**), "역시 효리다 뉴스룸 꼭 시청"(lal**)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6일 JTBC 측은 이효리가 '뉴스룸'의 출연을 결정하고 상호 간에 세부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이효리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 측은 "'뉴스룸' 문화초대석에 출연한다"며 "시기는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7월 4일 정규 6집을 발표, 약 4년 만에 새 앨범을 공개한다. 6월 28일에는 선공개 곡 '서울'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