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 경주캠퍼스총장배 골프대회 개최

2017-05-16 00:15
선센터 건립기금 및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800만원 전달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배 골프대회 단체 기념촬영. [사진=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제공]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은 지난 12일 경주 신라컨트리클럽에서 ‘제18회 캠퍼스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김석만 사회과학대학원 총동창회장(대한건설협회 부회장)을 비롯해 100여명의 동문 및 재학생들이 참여했다.

대회 참가자들은 총 24개팀으로 나눠 경기를 펼쳤으며, 특히 엄중섭 동문(울산 47기)은 천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선센터 건립기금으로 500만원을 학교에 기부했다.

이대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은 “좋은 계절에 좋은 인연으로 만나게 되어 반갑다”며, “앞으로도 참사람 양성교육에 매진하고 있는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가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김석만 사회과학대학원 총동창회장은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재학생과 동문들은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늘 역할을 다 해 왔으며,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사회생활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특히 김석만 총동창회장은 동창회를 대표해 선센터 건립기금 1000만원과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862만 원 등 총 1800여만 원을 전달했다.

한편,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지난 1989년 설립해 지금까지 26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경주, 포항, 울산, 양산, 울진 지역 등의 지도자를 배출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리더 양성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