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아란’ 추가

2017-05-12 14:45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아란’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란’은 육중한 무기 ‘폴암’을 사용하는 전사 타입의 영웅으로, 스킬 콤보가 쌓일수록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특히 3차 직업 스킬인 ‘아드레날린 부스트’를 사용하면 모든 공격 스킬의 효과 및 공격 범위가 변화하며, 500 콤보 달성 시 자동으로 능력치가 상승한다.

‘아란’이 봉인되어 있던 겨울 섬 콘셉트의 신규 지역 ‘리엔’도 오픈했다. ‘리엔’은 ‘얼음동굴’과 ‘차가운 숲’, ‘거울 동굴’, ‘눈 덮인 벌판’, ‘펭귄 항구’로 구성돼 있으며, ‘무루’와 ‘무루피아’, ‘도둑 까마귀’ 등의 신규 몬스터가 출현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7일까지 신규 캐릭터 ‘아란’ 생성 시 성장을 돕는 ‘이벤트 포션 상자’와 50만 ‘메소(게임머니)’, ‘버프 아이템’ 등을 지급하며, 15레벨과 100레벨 달성 시 늑대 라이딩 펫 ‘어린 류호’와 ‘류호’를 각각 제공해 펫 성장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벨에 따라 ‘헤어 성형 상자/코디 지원 상자’와 ‘헤어샵 로얄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최초 접속 시 ‘크리스탈’ 30개를 지급하고, 31일까지 매일 4시간 동안 경험치, ‘메소’ 획득률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6월 7일까지 ‘아란’ 캐릭터로 30, 50, 70, 90, 11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온라인 ‘메이플스토리’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