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629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핫트랙스 제휴 이벤트 시작

2017-05-11 15:23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NHN 629는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가 핫트랙스와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이용자와 핫트랙스 고객이 각 각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로, 오늘부터 7일간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핫트랙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보석 100개와 한정판 데코가 담긴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코드는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11일 이후에 계정을 생성한 신규 이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5레벨을 달성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5레벨 달성 후 이벤트 페이지의 ‘내 쿠폰 받기’ 버튼을 통해 핫트랙스 오프라인 10% 할인 쿠폰과 온라인 20%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온·오프라인에서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윤광노 NHN 629 게임사업부장은 “귀엽고 아기자기하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호한다는 면에서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이용자층과 핫트랙스 고객층이 들어맞았고, 시너지 효과를 위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추가적인 생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교보핫트랙스는 전국 28개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문구류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트렌디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미지의 섬 생존기’라는 컨셉트로 채집/건축/생산 등의 타운 시뮬레이션 및 모험/전투/던전 등의 어드벤처를 제공하는 어드벤처 SN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