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763회 예고, 외계인 만난 로널드 레이건?…전시된 다섯쌍둥이의 비극…펠렐리우섬 발견된 남자…문종의 이혼
2017-04-30 00:00
30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2. 다섯 쌍둥이의 비극- 1936년 캐나다, 한 전시장에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든다! 그들은 그곳에 전시된 무언가를 보기 위해 줄지어 서있었는데… 놀랍게도 그곳에 전시된 것은 바로 살아있는 아이들이었다! 캐나다에서 태어난 다섯 쌍둥이의 비극, 그 사연은?
3. 기적의 불시착- 1988년 미국 하와이, 비행기 한 대가 공항에서 이륙한다. 그런데 몇 분 뒤, 공항 관제탑에는 이 비행기에서 보낸 비상 신호가 감지되는데… 뜻밖에도 교신을 통해 들리는 것은 시끄러운 소음뿐이었다! 미 역사상 가장 기이한 비행기 사고, 그 기적같은 이야기!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펠렐리우섬에서 생긴 일- 1995년 미크로네시아 펠렐리우섬, 이상하게도 섬 곳곳에서 농작물들이 감쪽같이 사라지는 일이 발생한다. 짐승의 짓이라 생각한 주민들은 이를 잡기 위해 섬을 샅샅이 수색했는데… 뜻밖에도 주민들이 붙잡은 것은 한 남자였다! 섬에서 발견된 미스터리한 사나이, 그는 누구?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세자의 수난- 조선시대, 두 번의 이혼과 세 번의 결혼을 한 세자의 이야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