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생명과학과 헬스쿡, ‘6년근홍삼정데일리타임’ 신제품 출시

2017-04-21 15:01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대한민국기술혁신대상은 대한민국 산업의 기술발전과 혁신적 문화 확산에 주도적인 역할을 한 우수 혁신기업에게 사단법인 아시아 경영전략연구원이 시상하는 것으로, 유망 기업의 혁신적 제품개발과 유통업체의 경쟁력을 평가하여 기업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기술혁식대상을 수여한 주식회사 엘에스생명과학과 헬스쿡은 작년 4월 6년근 홍삼을 먹기 편한 일회용 스틱으로 개발하여 제품명 “6년근홍삼정데일리타임”으로 신제품을 시장에 선을 보였다.

 


처음, 신제품이 나왔을 때에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헬스쿡 김봉수대표는 좋은 제품은 꼭 성공한다는 신념으로 대한민국의 유통업체를 일일이 방문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피력하면서 밤낮을 보냈다.

그 결과 2016년 추석을 기점으로 판매가 상승하기 시작하여 2017년 1월 설명절에는 주문 물량을 공급하기 위해 제조사인 주식회사엘에스생명과학 임직원은 2달간 휴일을 반납하며 작업을 했다.

이런 우수한 판매실적에 힘입어 주식회사엘에스생명과학은 제2공장을 위해요소중점관리업체인 "HACCP"를 적용한 공장을 신설하였으며, 금년 4월 “HACCP"을 취득했다.

5월 부터는 “HACCP” 규칙에 따라 원재료부터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별로 발생가능한 위생요소를 규명하고, 이를 중점적으로 관리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한 “6년근홍삼정데일리타임”을 공급하게 되었다.

주식회사 엘에스생명과학과 헬스쿡 김봉수대표는 “상호 유기적 관계를 유지하며 신기술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대한민국의 특산품인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생산된 ‘6년근홍삼정데일리타임‘을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