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영은미술관과 2017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2017-04-18 18:04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제로투세븐은 영은미술관과 함께 '2017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5일 경기도 광주 영은미술관에서 펼쳐진다. 참가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사전접수하거나, 5월 5일 대회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8000원으로 사전접수 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구성됐다. 영은미술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유아 선케어 라인인 ‘카밍 선쿠션’과 ‘스티커 수딩팩’, 매일유업의 유음료가 증정된다.
수상작 발표는 6월 중순 이후 개별 통보하며, 시상식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글로벌 승용완구 ‘Y볼루션’의 Y플리커 에어3,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츄즈’의 런치박스와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미술 대회 외에도 페이스페인팅과 토끼먹이주기 체험, 인기 애니메이션 상영, 음악회 등 부대행사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어린이날 미술대회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체험행사로, 지난해 개최 당시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