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한게임 바둑', 9줄 대국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7-04-14 11:45
한게임 바둑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했던 ‘9줄 대국’을 PC 버전에서도 오픈했다. 원활한 상대 매칭을 위해 PC와 모바일 연동을 지원한다. 기본 19줄의 대국을 9줄로 진행하면 짧은 시간에 간편하고 빠른 대전이 가능하고, 바둑 입문자도 쉽게 대국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9줄 마스터즈 리그’ 대회를 매주 개최할 예정이다. 총 6개의 리그로 세분화 해 이용자 실력에 맞도록 배정하고, 주마다 게임머니 700억M 상당의 총상금을 지급한다. 9줄 대국을 한 판 이상 진행하면 자동으로 ‘9줄 마스터즈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게임 바둑은 ‘9줄 대국 오픈 기념 EVENT, 꽃 피는 9줄!’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한게임 바둑 이용자는 9줄 대국 판수, 베팅에 따라 ‘꽃송이’를 지급받는다. 매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는 2배의 ‘꽃송이’를 획득할 수 있다. 모은 ‘꽃송이’ 개수에 따라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바둑머니 500만M,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한게임 바둑은 1999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방문자수 1위의 정통 온라인 바둑게임이다. 국내외 프로기전 무료 생중계 및 월간 아마추어 바둑대회 개최, 신속하고 수준 높은 바둑뉴스 제공 등 국내 온라인 바둑 게임 시장을 선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