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 여왕' 최강희, 권상우 '콩밥' 경고 현실화 되나? 취조실서 포착

2017-04-13 14:05

'추리의 여왕' 최강희[사진=추리의여왕문전사, 에이스토리]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추리의 여왕’ 최강희가 취조실에서 포착됐다. 권상우의 ‘콩밥’ 경고가 현실화되는 걸까?

4월 13일 KBS2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연출 김진우 유영은) 측은 경찰 취조실에 앉아있는 최강희의 모습을 공개했다.

12일 방송에서 권상우(하완승 역)는 단순 절도 사건이라 치부했던 사건의 증거물 감식결과 살인사건임을 주장했던 최강희(유설옥 역)가 추리한 상황과 놀라울 정도로 일치하자 최강희를 찾아가 도움을 구했고, 둘은 함께 사건이 일어난 집 주변을 조사했다. 두 사람의 현장조사를 통해 그 집에 사는 노부부가 주요 용의자로 떠올랐다.

어제 방송에서 권상우가 최강희에 대한 신뢰를 가지며 둘의 첫 공조수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어가는 것처럼 보여졌던 가운데 최강희가 경찰 조사실에 앉아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소 놀란 듯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앞을 쳐다 보는가 하면 뭔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모습은 최강희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초조함마저 느껴지는 최강희의 모습에서 “딱 걸렸어”, “콩밥 먹고 싶어?”를 남발하던 권상우의 경고가 떠오르며 최강희가 취조를 받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오늘 방송에서는 설옥과 완승이 살인사건의 진실에 접근해가면서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긴장감이 더해져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 ‘추리의 여왕’ 4회는 오늘(13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