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보스 베이비' 신입 비서로 입사? 홍보 대사로 '대활약' 예정

2017-04-10 18:12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 신입 비서로 입사한 배우 권혁수 [사진=CJ E&M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 속 ‘보스 베이비’가 몸담고 있는 ‘베이비 주식회사’의 신입 비서로 권혁수가 발탁, 최종 입사를 확정했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의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예능과 드라마, 어디에서든 등장할 때마다 큰 웃음과 화제성을 보장하는 대세 중 대세 권혁수가 ‘보스 베이비’의 홍보 대사, 일명‘권 비서’로 발탁되어 호감만점 유쾌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tvN ‘SNL 코리아’의 ‘더빙 극장’ 코너에서 ‘호박고구마’ 패러디 영상으로 인기 몰이를 시작한 권혁수.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해맑은 먹방 요정의 면모를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다음 행보로 선택한 ‘보스 베이비’의 ‘권 비서’ 활동에 더욱 높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권 비서’라는 명칭처럼 반전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보스 베이비’와환상의 브로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 가운데, 유쾌한 매력의 권혁수가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는 영화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될 예정이다.

‘슈렉’, ‘마다가스카’ 제작진의 참여와 ‘슈렉’과 ‘쿵푸팬더’ 등 개성만점 캐릭터들로 사랑 받아 온 드림웍스가 새롭게 탄생시킨 반전 매력의 베이비 캐릭터로 관심을 모으는 ‘보스 베이비’.

여기에 ‘베이비주식회사’에 입사, ‘보스 베이비’의 비서가 된 ‘권 비서’, 권혁수가 영화 ‘보스 베이비’의 홍보에 합류했다는 소식은 그 자체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알렉볼드윈, 토비맥과이어, 스티브부세미, 리사쿠드로, 지미 키멜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는 ‘보스 베이비’는 5월 초 개봉, 새로운 베이비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