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그랜드 오픈

2017-04-06 17:29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내부 전경 사진 [사진=시몬스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시몬스는 오는 8일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부산에 개장한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로,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최대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했다.

이곳에서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지하 1층은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한국 시몬스의 고유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 50여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한 ‘레이어링(Layering)’ 등을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다.

1층에는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된 ‘블랙 멘션(BLACK Mansion)’과 브랜드의 역사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2층에 위치한 또 다른 공간에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돼 다양한 스타일의 침실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약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