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2017-04-03 14:50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양주시 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지회장 이채용)는 3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노인회 임원 및 경로당 회장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1, 2부로 나눠 진행했으며, 1부에서는 개회식에 이어 노인복지발전유공자 표창(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장상)을 수여했다.

2부 본회의에서는 지난해 주요사업 실적 및 결산보고,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이 이루어졌다.

2017년 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 주요사업으로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노인일자리) ▲취업지원센터 운영 ▲노인재능나눔 활동지원사업 ▲관내250개 경로당 관리지도 ▲ 그라운드 골프대회 개최 등 이다.

이채용 노인회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의 노인회 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드리며, 우리 노인들이 부양의 대상이 아닌 사회의 당당한 일원으로 사회를 책임지고 봉사하는 노인으로 변화하는 데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축사에서“양주시 노인회 총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오늘 이 자리를 통해 노인회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노인회가 중심이 되어 지역사회 발전의 주축을 담당해 주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