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흩날리는 4월, 63스퀘어 나들이 가요

2017-03-30 10:53

[사진=한화 호텔앤드 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63스퀘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바다 속 봄 꽃이 피었습니다! 아쿠아플라넷63 봄꽃 페스티벌!'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63 내에 계곡수조, 수달수조, 펭귄수조에 벚꽃과 개나리를 설치했는데, 4월 한 달 간 이 봄꽃수조를 배경으로 촬영한 후 개인SNS에 업로드하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4월 한 달 동안 기프트숍 앞에서는 주말 1일 2회(오후 2시, 4시) 아이들에게 벚꽃 페이스페인팅을 무료로 그려주고 4월 1일부터 63종합권을 3매 이상 구입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63빌딩 앞 한강 오리배 탑승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와 63컬쳐 페이스북을 방문 후 이벤트 게시글을 캡처해 현장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단 이벤트는 오리배 티켓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외에도 63아트에서는 현재 전시 중인 '남현범 사진전 HyunBum Nam Street Photography'의 남현범 작가와의 대화 시간을 마련했다.

오는 4월 5일 '남작가와 Talk Blossom'은 오후 8시 열린다.

이외에  63컬처 페이스북에서 3월 30일까지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신학기 및 봄을 맞아 신규 싱크로나이즈 공연인 '아쿠아 매직컬, 신데렐라!'를 선보인다.

새롭게 진행되는 <신데렐라>는 수중마술과 뮤지컬이 결합된 환상적인 매직컬 퍼포먼스로 누구나 알고 있는 동화 신데렐라를 소재했으며 어린이와 성인 고객들 모두 퀴즈, 노래 부르기 등 다양한 참여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