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공부방, "겪어봐야 안다" 이벤트

2017-03-29 22:02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금성출판사가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대상 12년 연속 홈스쿨 부문 1위를 기념해 “1등 공부방, 겪어봐야 안다” 푸르넷 공부방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금성출판사는 오는 4월 26일까지 푸르넷 공부방 일주일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15명에 BBQ 치킨세트, 50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선물하며, 응모자 전원에 푸르넷 공부방 일주일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푸르넷공부방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가까운 주소지의 푸르넷 공부방에서 무료수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무료수업 참여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무료체험 신청은 전과목 초등 푸르넷과 푸르넷 독서논술, 게임한자, 푸르넷 수학, 잉글리시버디, 중등 푸르넷에듀 등의 과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푸르넷 지도회원이 아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편 푸르넷 공부방은 온-오프라인 학습프로그램을 통해 각 개인의 능력에 맞는 학습지도로 자발적인 학습을 돕는 소그룹 공부방이다. 학교 진도식 전과목 교재 푸르넷을 중심으로 예습, 복습, 학교 시험대비까지 꼼꼼히 가르치며 전과목 외에도 수학, 논술, 한자 등 특화과목에 대해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푸르넷 아이스쿨에서 온라인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어 반복학습 및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며, 철저한 학습관리로 학교내신성적이 향상되고, 내 집 같은 편안한 환경에서 인성이 자라난다는 것이 장점이다.

푸르넷 공부방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상을 많이 받은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이라도, 직접 경험해보지 않고는 제대로 알 수 없다. 학생과 학부모님이 푸르넷 공부방을 직접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인지 충분히 생각한 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