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강철소녀’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7-03-27 15:11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룽투코리아는 지난 24일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의 이벤트 해역 및 신규 함선 5종을 추가하는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 해역은 ‘남양 제도 공략 작전’이다.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이벤트 해역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들이 손꼽아 기다려 온 콘텐츠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이벤트 해역 관련 내용을 담고 있는 동명 만화의 장면 및 함선 스토리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 해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함선 5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추가된 신규함선은 총 5종으로 5성급 신규함선과 4성급 신규함선 3종, 3성급 신규함선으로 구성됐다. 신규 함선은 이벤트 해역 내 스테이지에서 드롭되거나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함선에 대한 자세한 스펙은 공식 카페에 마련된 게임정보 & 공략 코너 ‘소녀도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나가는 재미는 물론 함선 진형 및 날씨에 따른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회사측은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해역 출정에 필요한 자원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자원’ 및 ‘개별 자원’ 패키지 상품을 업데이트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