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스타트업 다 모였다…한콘진, 3월 ‘비즈 플러스 톡’ 개최
2017-03-27 14:09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직무대행 송수근)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은 오는 29일 서울 중구 CKL기업지원센터 16층 컨퍼런스룸에서 ‘비즈 플러스 톡(BIZ+Talk)’ 3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온디맨드(On-Demand)’를 주제로, 수요 중심의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을 만들어내고 있는 온디맨드 서비스의 미래를 전망하고 관련 스타트업으로부터 실질적인 사례를 듣는 자리로 꾸며진다.
초청연사로는 ▲카풀 서비스 플랫폼 ‘럭시(LUXI)’ ▲축산물 유통 스타트업 ‘정육각’ ▲남성 맞춤 정장 스타트업 ‘스트라입스’ 등 온디맨드 서비스를 선도하는 국내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참여한다.
김상현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코리아랩본부장은 “온디맨드는 단순한 모바일 트렌드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전반에서 일어나고 있는 큰 변화의 흐름”이라며 “콘텐츠코리아랩은 급변하는 시장흐름에 발맞춰 콘텐츠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스타트업을 위한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참가는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94614)’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참석자들은 행사 종료 후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패널들과 교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