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업데이트 홍보 영상 공개

2017-03-24 14:14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월드아레나’ 업데이트를 맞아 콘텐츠의 핵심 재미를 담은 글로벌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앞서 정식 업데이트된 ‘서머너즈 워’의 ‘월드아레나’ 핵심 콘텐츠를 강조한 30초 가량의 홍보 영상으로, 유저 간 실시간으로 맞붙는 1:1대전을 실사와 그래픽으로 화려하고 실감나게 표현했다

특히 지역별 서버의 경계 없이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 매칭되는 월드아레나의 특징을 서로 다른 두 국가 유저들의 전투 모습으로 담아내, 동서양에서 고르게 사랑 받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에서 즐길 수 있는 월드아레나만의 전투 재미를 긴장감 넘치게 그려냈다.

더불어 ‘당신의 플레이를 전세계에 생중계하라’라는 카피를 전면에 내세워,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소개될 실시간 관전 모드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였다. 실시간 관전 모드는 다른 유저 간 1:1 대전을 관람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최근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플레이 기능과 함께 월드아레나의 보는 재미까지 강조할 예정이다.

영상은 TV 및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세계 유저들에게도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