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떠나자…민다, 한인민박 무료숙박 이벤트 진행

2017-03-24 00:00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전 세계 한인민박 예약 플랫폼 ‘민다’(대표 김윤희)가 유럽과 일본지역 한인민박 무료숙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기획된 이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까지 신청자 중 총 37명을 선발해, 유럽 11개 도시 29개, 일본 도쿄 및 오사카 8개 한인민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당첨자는 5월 한 달 동안 최대 4박까지 무료로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이벤트 당첨자는 숙박 시설 이용 후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우수 후기를 올린 4명 중 최우수상 1명에게는 3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 10만원 등 총 60만원 상당의 상금을 준다.

이외에도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와 SNS로 공유 한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민다 김윤희 대표는 “여행객들이 한인민박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적“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다는 올해 상반기중 ‘투어 서비스’를 론칭하고 민다 플랫폼을 통해 민박 자체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매력적인 민박투어와 전문성을 가진 업체투어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