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슬립 "모션베드 구매 신혼 부부 3배 이상 증가"
2017-03-21 07:52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21일 에르고슬립에 따르면 2016년 1~2월 7.9%에 불과하던 예비 신혼부부들의 모션베드 구매 비중은 올해 14.6%로 상승했으며, 판매량도 3배 이상 증가했다.
에르고슬립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모션베드에 관심을 갖는 이유로는 자신에게 필요한 곳에 과감히 투자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와 질 좋은 수면에 대한 니즈, 각자의 삶을 존중하는 인식 등이 결합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특히 에르고슬립은 1728개의 센서로 사용자의 체형과 체압을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제안하는 슬립피팅시스템을 운용 중이다.
이를 통해 스위스의 비코, 스웨덴의 큐렘 등 다양한 글로벌 폼 매트리스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매트리스가 사용 중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6주 이내 다른 타입의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한편, 에르고슬립은 오는 4월 15일까지 모션베드 세트를 구매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에게 추가 매트리스 커버와 천연 라텍스 베개를 증정하고, 무상으로 배송 및 설치해준다.
논현 플래그숍과 일산 직영 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명 한정으로 실시되며, 인원 도달 시 조기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