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울릉도 한상 도시락’ 출시 이벤트

2017-03-19 13:26

[사진= 본도시락 제공 ]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본도시락은 ‘울릉도 한상 도시락’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울릉도 청정 자연 지역에서 자란 봄나물을 활용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울릉도 한상 도시락’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본도시락은 ‘울릉도 한상 도시락’ 신메뉴를 주문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 10,000원 상당 본도시락 모바일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자사에서 발행한 소식지 ‘건강을 담은 밥상이야기’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5,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http://www.boni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봄 새롭게 선보인 ‘울릉도 한상 도시락’은 부지깽이, 미역취, 눈개승마 등 향긋하고 아삭한 봄나물 3종을 나물밥으로 지어 고소한우삼겹구이, 매콤한 오징어볶음과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메뉴로 입맛을 돋우기 위한 영양식이다. 가격은 1만900원.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울릉도의 봄을 주제로 선보인 신제품 ‘울릉도한상 도시락’이 출시한 지 일주일 만에 벌써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누리고, 울릉도 자연의 맛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