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화이트데이 달콤한 디저트 나누고픈 친구는?”

2017-03-14 16:22

[사진= 설빙 제공 ]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설빙이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빙은 오는 21일까지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오레오 초코 몬스터 설빙’, ‘딸기티라미수 설빙’ 등 달콤한 디저트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화이트데이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한 뒤 함께 보내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오레오 초코 몬스터 설빙’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설빙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심쿵하게 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마음을 고백하는 댓글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딸기티라미수 설빙’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설빙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레오 초코 몬스터 설빙’은 설빙 특유의 우유 베이스 위에 오레오를 듬뿍 쌓아올린 뒤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초콜릿 파우더를 더해 한층 더 깊어진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으며, ‘딸기티라미수 설빙’은 신선하고 달콤한 생딸기를 듬뿍 담은 빙수 위에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 하나를 통째로 올려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설빙은 온라인 종합쇼핑몰 G9와 함께 초콜릿 선물세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진한 초콜릿 속에 쫄깃한 찰떡이 들어가 있는 ‘초코통통 찰떡볼(9개입)’ 선물세트는 기존가격보다 약 34% 할인된 7900원에 판매한다. 

설빙 관계자는 “요즘 화이트데이는 연인뿐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에게도 달콤한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이기에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설빙 SNS 이벤트를 통해 마음도 전하고 설빙도 즐기는 더욱 달콤한 화이트데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