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심쿵 유발 ‘레드벨벳 아이린’, ABC마트서 고른 슈즈는?

2017-03-12 19:05


[동영상 제공=ABC마트]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면서 남심(男心)을 저격하고 있다.

12일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에 따르면, 아이린이 출연한 누오보의 TV광고는 ‘아이린 like 버블리’를 주제로, 2017 S/S 시즌 주력상품인 ‘버블리(BUBBLY)’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아이린은 광고 속에서 누군가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는데, 사실 그 대상이 아이린의 신발 ‘버블리’임이 드러난다. 아이린은 자신이 고른 슈즈가 누오보의 ‘버블리’임을 강조하며 귀여운 애교와 윙크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는 것이다.  

광고에서 아이린이 고른 슈즈 ‘버블리’는 누오보의 올 시즌 대표 스니커즈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 핑크, 스카베이지이블루 등 파스텔 색상과 어느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화이트, 네이비의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누오보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친구처럼 편안하고 꼭 맞는 버블리의 매력을 아이린의 깜찍한 표정과 애교로 표현했다” 며, “앞으로도 누오보는 아이린과 함께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슈즈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린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누오보는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국내 단독 라이선스를 보유한 여성 슈즈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ABC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에 따르면, 아이린이 출연한 누오보의 TV광고는 ‘아이린 like 버블리’를 주제로, 2017 S/S 시즌 주력상품인 ‘버블리(BUBBLY)’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담았다.[사진=ABC마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