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강특별모의고사' 6월 학평 대비 출시

2017-03-10 10:3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최상위권을 준비하는 고2만을 위한 학력평가 대비서 '강특별모의고사' 시리즈 중 ‘6월 학평 대비’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고2는 고등학교 3년 중 본격적인 대입 준비를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특히 최상위권 고3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학생부 관리를 넘어서 모의고사 및 수능까지 준비하며 명문대 합격의 기반을 쌓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에 이투스 수학 강사 신승범 선생님은 자신의 전국 석차를 가늠할 수 있는 학력평가 대비를 통해 고2 학생들이 고3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강특별모의고사'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강특별모의고사' 6월 학평 대비는 문항 출제 유형부터 시행 월별∙계열별 시험 범위까지 모두 고2 대상 6월 학력평가에 정확히 맞췄으며, 기출이 아닌 개정 교과에 맞춘 100% 신규 제작 문항만으로 구성된 모의고사 3회분 구성으로 고2 학생들의 실전 연습을 돕는다.

한편, 오는 4월 9일까지 '강특별모의고사' 6월 학평 대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승범 선생님이 선별한 '꼭 풀어야 할 최근 2개년 고2 6월학평 수학 영역 기출문제 모음(PDF)'을 증정한다.

'강특별모의고사'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