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맑고 포근’ 완연한 봄날씨…명동 눈스퀘어, 3월 내내 ‘올 댓 스프링’ 행사

2017-03-10 10:48

오늘(10일)을 시작으로 주말 내내 전국이 맑고 포근해지는 등 봄 날씨가 완연해지면서 쇼핑 나들이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서울 명동 대표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눈스퀘어 제공]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오늘(10일)을 시작으로 주말 내내 전국이 맑고 포근해지는 등 봄 날씨가 완연해지면서 쇼핑 나들이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서울 명동 대표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명동 눈스퀘어 측은 3월 한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에 패션 의류와 잡화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 댓 스프링(All That Spr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프리미엄 편집숍 아바 갤러리에서는 3월 한달동안 ‘빌포드’ 가방 구매 시 프리미엄 에센스 가죽 광택제를 증정하며, 액션 스포츠 전문매장 쇼군 플러스에서는 최대 30%까지 할인 이벤트를 한다. 슈즈 멀티숍 풋락커에서는 1족 구매시 10%, 2족 구매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도 다양하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가 결집된 눈스퀘어 4층 애비 스트릿존과 2층프리미엄 편집매장 아바갤러리에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 1층 안내데스크에 영수증을 제시하면, CGV영화관람권 2매(100명)와 더바디샵 바디클렌져(200명)가 제공되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위위한 이벤트도 다채롭다. 눈스퀘어에서는 온·오프라인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일까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특별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널 위해서라면, 난 _______라도 하겠어!”를 주제로 빈칸을 채우고 상대방을 태그해 응모할 수 있다. 3, 14, 314, 486번째 응모고객 4명과 빈칸을 채운 응모자 16명에게 눈스퀘어 F&B 5만원 식사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4일 개별 통보된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엔 눈스퀘어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달콤한 캔디를 증정한다.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눈스퀘어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눈고미'가 눈스퀘어를 돌아다니며 방문 고객 모두에게 달콤한 사탕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24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눈스퀘어 정문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프링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스퀘어 관련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 여부와는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CGV 영화관람권 2매(100명), 2등 더바디샵 바디클렌져(100명)를, 3등 에이랜드 랜드뮤지엄 핸드크림(300명)을, 4등 당첨자에겐 눈스퀘어 카드지갑(1000명)을 각각 증정한다. 

눈스퀘어 담당자는 “완연한 봄 날씨로 외출이 잦아지면서 3월 명동 눈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기며 눈스퀘어에서 특별한 몰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