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 워치 스포츠' 판매 개시
2017-03-10 10:27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는 11일 ‘LG 워치 스포츠(Watch sport)’를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G 워치 스포츠는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스마트폰처럼 단독으로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다운로드가 가능 하며 LTE/3G 연결로 스마트폰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전화 및 문자 송수신이 가능하다. 1.3인치 시원한 POLED 디스플레이 화면에 회전식 사이드 버튼과 휠방식의 UX 휠을 적용해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LG 워치 스포츠의 출고가는 45만1000원이며 3월 24일까지 선착순 500명 개통 고객 대상으로 고급 ‘몬스터 아이스포츠(무선이어폰)’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31일 올레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4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KT 휴대폰 이용 고객은 6월 30일까지 진행중인 ‘스마트기기 요금반값 찬스’ 이벤트로 6개월간 월정액 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데이터선택76.8, 109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간 제한 없이 스마트기기 월정액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웨어러블(LTE)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웨어러블용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동일명의 KT 이동전화 회선과 연결 시 이용 가능하다.
서도원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LG 워치 스포츠를 통해 KT의 우수한 혜택을 경험하기 바란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편리한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