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 읽지 말고 보세요~인터파크투어, V커머스 방식의 여행 TV 여보세요 론칭
2017-03-10 00:01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여행TV 여보세요' 서비스를 론칭했다. 영상(Video)과 상업(Commerce)을 결합한 비디오 커머스(V-커머스) 방식의 신개념 서비스로,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여행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계획했다.
기존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의 상품 소개만으로는 파악하기 어려운 여행상품 정보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측징이다.
여행TV 여보세요는 ‘여행상품을 읽지 말고 보세요’라는 콘셉트에 맞게 123초의 짧은 영상 속에 여행상품∙가격∙혜택∙주요 일정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여행TV 여보세요 전용상품을 기획, 한 달 간 한정 판매한다.
3월에는 두바이/아부다비 6일 세미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패키지 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6일 일정 중 2일 간의 자유시간을 준다.
특히 여행TV 여보세요 영상을 보고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막 사파리 투어($70 상당)와 BBQ특식을 제공한다. 상품 최저가는 109만원부터다.
인터파크투어 기획운영팀 노선희 팀장은 “읽는 시대에서 보는 시대로의 트렌드에 맞춰 인터파크투어 여행TV 여보세요를 오픈하게 됐다.”며 “인터파크투어 여행TV 여보세요는 매월 추천 여행지를 정해 한정기간 선보이는 만큼 더욱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