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쇼핑∙리워즈 서비스 공식 개시

2017-03-08 11:00

                     삼성 페이 쇼핑 이미지[사진=삼성전자 제공 ]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삼성전자가 국내 파트너들과 제휴해 삼성페이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페이 ‘쇼핑’은 삼성페이 앱에서 바로 국내 다양한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각각의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 가입과 로그인 후 상품 검색,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삼성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 된 상태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쇼핑몰 G마켓, 더현대닷컴, 위즈위드, 삼성카드 모바일쿠폰몰(쿠폰박스), 헬로우링크를 비롯해 유명 소호몰(카페24, 메이크샵)이 입점된 피크닉 쇼핑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페이 ‘쇼핑’ 서비스 출시와 함께 삼성페이의 프리미엄 매거진인 ‘라이프스타일’서비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교보문고, 골프다이제스트, 디스패치, 모터그래프,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타임아웃 서울, AB-ROAD, JTBC플러스 등과의 제휴를 통해 기존 라이프, 패션,뷰티 컨텐츠 외에도 스타, 플레이스(맛집/여행), 자동차 등으로 컨텐츠가 9일부터 새롭게 제공된다. 컨텐츠 연관 상품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삼성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페이 온∙오프라인 결제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삼성페이 ‘쇼핑’ 이용시에는 구매 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포인트는 쇼핑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삼성페이 '리워즈' 제휴카드를 3월말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토마스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삼성 페이를 오프라인 결제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일상과 함께 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