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뮤지션 PALGOU, 감각적인 신곡 ‘Black out’발매

2017-03-03 11:13

[사진=시스테믹컬쳐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일렉트로닉 뮤지션 PALGOU가 신곡 ‘Black out’을 발매했다.

일렉트로닉 음악과 아트웍의 결합을 보여주는 밴드 PALGOU는 2017년 싱글 프로젝트 ‘the series’의 두 번째 싱글앨범을 3월 3일 정오에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경쾌한 신스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다이나믹한 구성으로 PALGOU만의 일렉트로닉 음악의 스타일을 확실히 선보이고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곡 ‘Black out’은, 지난 싱글 앨범 ‘bed trip’과 시리즈가 되는 아트웍들을 동시에 공개하며 ‘the series’ 프로젝트의 의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비트감과 다이나믹이 특징인 두 번째 싱글 ‘Black out’과 분위기로 이끌어가는 첫 번째 싱글 ‘bed trip’이 전반적으로 시리즈물로 연결되도록 기획단계부터 동시에 진행된 아트웍을 통해, 전혀 다른 두 곡에 묘하게 숨어있는 연결고리를 부각시켰다. 아울러 PALGOU가 포괄적으로 품고 있는 다양한 음악적 매력들을 다각도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보이는 음악과 들리는 음악 모두를 통해 일렉트로닉 장르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the series’ 싱글 프로젝트는, 앞으로 남은 두 개의 싱글 앨범 발매 역시 차례로 발매될 예정이다. 그동안 작업한 일러스트레이터‘NJ.Sung(성낙진)’과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 ‘nvrmnd’외에도 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앞두고 있어, 추후 공개될 결과물들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PALGOU는 3월 25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와이어프레임에서 라이브 퍼포먼스 파티 ‘SCAP’의 세 번째 파티를 통해 ‘the series’ 싱글 곡들의 라이브는 물론 화려한 VJ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