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내일도 오늘 만큼 '포근' 일교차ㆍ미세먼지 주의![아주동영상]

2017-02-25 19:17
전국이 대체로 맑음
오후에 동해안 구름이 많음


[영상=기상청제공]

내일도 오늘 만큼 '포근' 일교차 미세먼지 주의![사진=기상청]

[사진=네이버 날씨]
`

내일 미세먼지 '한때나쁨'[사진=네이버 날씨]


아주경제 김효곤 기자 =
- 내일 (일)
전국이 대체로 맑음, 오후에 동해안 구름이 많음.

- 모레 (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상동해안 낮 동안 비 조금.

오늘은 그야말로 온화하고 포근한 주말이었습니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 때문에 나른해지기도 하는 하루였는데요. 내일도 오늘만큼이나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당분간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게 나니까요. 건강관리에 유의해주셔야겠습니다.
내일도 미세먼지는 ‘보통’ 단계를 보이겠지만,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의 농도를 보일 수 있는 만큼 외출하신다면 계속해서 기상정보를 참고해주셔야겠습니다.

경남 서부지역에 내려졌던 건조 특보는 강원동해안으로 확대 됐습니다. 계속해서 동쪽지방을 중심으로 대기가 건조합니다. 불씨 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현재, 전국이 맑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강원영서에는 구름이 낀 곳이 있습니다.
내일도 하늘은 맑겠는데요. 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또,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에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휴일인 내일 서울이 -2도, 춘천 -5도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낮 동안 서울 8도, 전주 10도, 부산 12도까지 오르며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월요일 아침 출근길 서울 -2도로 시작합니다. 낮 기온 서울 9도, 광주 12도 예상됩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동해먼바다에서 2.5m로 일겠습니다.

당분간 평년수준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삼일절인 수요일에는 전국에 눈, 비 소식 있고, 강원영동과 남부지방은 목요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