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세종시당, 세종시민과 함께 내손으로 세종시 완성!

2017-02-23 20:03
대통령후보 경선선거인단 모집 순조롭게 진행

 

아주경제 윤소 기자 =더불어민주당의 대통령후보를 선출하는 국민경선선거인단의 모집이 국민적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위원장 이해찬)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살리고, 행정수도 세종시의 완성을 이루기 위해, 참여하는 세종시민과 축제의 경선을 함께 하기를 바란다.

지난 2월 15일부터 등록을 시작한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 경선선거인단은 첫날 70만건의 전화접속으로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정도로 국민적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매일 10여만명씩의 선거인단이 등록을 하여 2월 23일 현재 80여만명의 선거인단이 등록하였다. 국민의 참여로 우리당의 대통령후보를 선출하고 다가올 대선에서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어 행정수도 세종시완성이라는 전시민의 바람을 실현하여야 한다.

세종시민들도 ‘정권교체! 세종시완성!’이라는 시민의 바람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당의 경선 선거인단에 적극 등록하여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 시민의 참여가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살리고, 시민의 참여가 행정수도 세종시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공감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우리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도 선거인단 모집을 위한 인쇄물 배포, 현수막게시, SNS캠페인 전개 등 선거인단 모집을 적극 알리고 있다. 적폐청산, 시대교체, 공정사회를 이루는 정권교체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

이해찬 의원은 "다시 한번 더불어민주당의 대통령후보 경선 선거인단 모집에 세종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