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SRPG ‘오르텐시아 사가’ 전격 국내 출시

2017-02-23 17:06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세가게임즈와 f4samurai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게임즈의 글로벌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SRPG다.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진행되는 게임 전개 방식이 특징이며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애니메이션보다 더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르텐시아 사가’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20 vs 20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 ‘기사단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사단전은 한정 SSR카드 및 스페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기사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핵심 콘텐츠로, 각 기사단원들의 역할 수행과 전략적인 덱 구성으로 짜릿한 대승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기사단원 20명 달성 시 기사단 전원에게 SR 등급 이상의 카드를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하이프리미엄 티켓 및 주요 재화인 성왕석과 BP 회복약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기사단원 20명을 모집한 기사단장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한정판 VIP 쿠폰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SNS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1명부터 10명까지 초대 인원 수에 따라 성왕석 및 SR 등급의 캐릭터 카드를 누적으로 지급하며, 친구 10명 이상을 초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한정판 일러스트 족자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입 기사 특별 미션, 응원 캠페인 등 출시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글로벌 700만 유저의 사랑을 받은 명품 게임 ‘오르텐시아 사가’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다”며 “영화 같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고퀄리티 일러스트, 생생한 풀 보이스를 바탕으로 기존 모바일 RPG와 차별화된 리얼한 몰입감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