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온라인 인기강사 김성민, 오프라인 특강 열린다

2017-02-22 11:15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중국어 회화 강의를 온라인 서비스하는 ‘김성민의 중국어세상’이 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회원들의 김성민 오프라인 강의에 대한 문의와 만나고 싶다는 요청이 많아 서울에서 6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강의 사이트 ‘김성민의 중국어세상’은 중국어 구조학을 기본으로 바로 말을 할 수 있는 ‘말하는 기술’을 강의하는 교육업체이다.

김성민 강사는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400만뷰를 돌파한 인기 강사로서 중국어 회화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교육하고 중국명시, 중국영화, 중국음악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중국이라는 나라를 이해하도록 돕는다. 그 기반 위에서 그들의 언어에 접근해 재미있고 쉽게 중국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재오픈하는 오프라인 특강은 중급자 이상의 소수 정예만을 모집해 진행한다. 영화 ‘중경삼림’의 대본을 활용한 스크린 중국어, 고급 어휘에 필요한 중국 명시, 종합적인 회화 표현까지 배울 수 있으며, 총 3개 반을 운영한다. 소수 정예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X파일 고급’과정 이상 수강생들에 한해 참여를 권장한다.

3월 7일부터 4월 11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중국어 특강은 매주 화요일, 수요일에 진행 될 예정이다. 영화 ‘중경삼림’, 중국명시를 활용해 배우는 화요일 수업과 중국어 회화 종합편 강의가 진행되는 수요일 수업으로 구성된다. 중국어 회화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2월 말 ‘중국어 X-파일 회화편’이 송산출판사를 통해 출간될 예정이며, 4월 중순 이후에 출판 기념회를 계획 중이다.
 

[중국어 강사 김성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