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내일 추위 누그러지고 내일 전국 눈ㆍ비, 미세먼지 '보통' [아주동영상]

2017-02-21 18:21
많은 곳엔 80mm 까지
내일 제주도, 남부지방 다소 많은 눈

 

[영상=기상청제공]

내일 전국 눈, 비[사진=기상청]

내일 중부 눈또는 비...[사진=네이버 날씨]

 

내일 미세먼지 농도 '보통'[사진=네이버 날씨]


아주경제 김효곤 기자 =
기온이 쑥쑥 오르면서 낮에는 활동하기 좋았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눈, 비 소식이 있는데요. 많은 양이 예상됩니다. 아침에 서울을 포함한 서쪽지방부터 눈, 비가 시작되어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중부지방과 경북내륙, 강원산지에는 많은 양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제주와 남부지방에는 천둥, 번개를 동반한 많은 양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여 안전사고 유의해주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예상 적설량 보시면, 동해안을 제외한 강원도에는 3~8cm의 눈이 오겠습니다. 강원산지에는 15cm이상의 많은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비 잘해주셔야겠습니다. 서울, 경기도와 충북북부, 경북내륙은 1~5cm가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은 주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남해안과 제주도산지에는 최고 8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은 남서쪽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내일도 평년수준의 기온을 웃돌겠습니다. 서울이 0도, 춘천 -3도로 출발하겠습니다. 낮 동안 서울 4도, 전주 9도가 되겠습니다.

모레는 눈, 비가 그친 뒤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집니다. 아침기온 서울 -3도, 대전 -2도, 낮 기온 서울 2도, 광주 5도, 부산 10도 예상됩니다.

내일 남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동해안에는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일겠습니다.

주간 날씨입니다.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특히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